마리슈타이거 일렉트릭 페퍼밀 MSP-02 제품을 구매하여 개봉하고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페퍼밀을 사용하여 후추를 갈았지만 금방 망가지고 내구성이 좋지않아서 전동 페퍼밀을 구매해봤습니다.
마리슈타이거 일렉트릭 페퍼밀 MSP-02 제품 리뷰
일단 일반 후추밀과 생김새는 크게 다르지 않고 건전지를 넣지 않았을 때 무게도 비슷합니다. 아무래도 손잡이로 돌리는 형태는 아니다보니 기존 사용했던 후추밀보다 고장날 확률은 더 적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동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이 부분의 내구성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더 오래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일단 박스는 깔끔합니다. 내용물은 설명서와 본체만 들어있고 건전지는 별도 구매해야합니다.
전체적으로 스테인레스 재질로 깔끔하고 유효용량은 50ml 정도 됩니다.
본체의 아랫 부분을 보면 OPEN 이라고 적힌 부분에 화살표를 맞추면 열리고 후추를 넣을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버튼이 있고 누르면 작동합니다.
건전지는 본체 상단 부분을 잡고 돌리면 분리가되는데 여기에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파츠가 나옵니다.
건전지는 AAA 건전지가 총 6개 들어갑니다. 집에 2개 밖에 없어서 사러갔다왔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다이소 건전지 강추드립니다.
제가 네이버에서 구매한 제품은 없는데 쿠팡에서 동일한 제품인데 받침대가 포함된 제품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마리슈타이거 전동 후추밀 사용법
1. 배터리장착
- 상단 건전지함을 반시계 방향으로 돌려 본체와 분리해주세요.
- 6개의 AAA 배터리를 극에 맞춰서 끼워주세요.
- 다시 건전지함을 시계방향으로 닫아주세요.
2. 내용물 넣기
- 하단 컨테이너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본체와 분리 후 소금이나 후추를 넣어줍니다.
- 내용물은 2/3정도만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3. 굵기 조절 하기
- 가장 하단 부분이 굵기 조절 다이얼인데 이를 돌려 굵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총 6단계로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미세해집니다. 최고 미세 단계에서 반시계 방향으로 계속 돌리면 분리되니 주의해주세요.
4. 제품 작동 방법
- 가장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LED 불빛이 켜지고 제품이 작동됩니다. 음식이나 후추, 소금을 뿌릴 대상 위에서 눌러주시면됩니다.
사진과 같이 작동중에 아래 LED가 나옵니다. 실제 사용해봤는데 손맛은 없지만 고장날 가능성도 낮아보이고 골고루 잘 뿌려지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