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백악관에서 사용해 백악관 탈취제로 유명한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얼마전 구매한 차량에서 새차냄새가 사라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에어스펀지를 자동차에 넣고 정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개봉 및 사용법
네이처스 에어스펀지를 검색해보면 227g, 454g으로 두 가지 사이즈로 제품이 검색됩니다. 편의상 소형, 대형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소형 4개짜리 세트로 구매해서 화장실, 방, 주방, 신발장 등에 놓고 활용하기 좋아보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구매가능합니다. 🙂
3월 말에 토레스를 출고하고 베이크아웃도 여러번 해보고 여러가지 노력을 했는데도 차량 냄새가 빠지지가 않아서 454g 짜리를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차에 탔던 사람들은 새차 냄새가 좋다고하는데 저는 코로나 후유증으로 후각상실, 후각이상 등을 겪었었기 때문에 꽤 스트레스였습니다.
일단 포장은 에어캡에 둘러쌓여서 왔는데 뜯어보니 박스상태는 처참했습니다ㅋㅋ
박스 구성을 보니 원래 454g 2개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대형 하나만 사서 한 개만 들어있었습니다. 판매자분이 나눠서 판매하는것 같네요.
대용량이라 그런지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먼저 차량에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작은거 여러개 사서 방이나 냄새나는 곳에 둬도 될 것 같습니다.
측면에는 여러가지 사용용도도 적혀있습니다. 저는 토레스의 신차 냄새 제거가 목적이기 때문에 바로 들고 주차장으로 갔습니다.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사용방법
먼저 뚜껑을 보면 표시된 부분에 조금 힘을주면 뜯어지는데요 맞은편도 같이 제거해주세요. 그러면 뚜껑이 열리게됩니다.
사용방법은 뚜껑 개봉 후 약 12주 사용(실내 28㎡ 기준)을 권장하고 내용물이 자연적으로 70% 이상 함몰되면 교체하면 된다고 합니다.
차량뿐만아니라 신발장, 화장실, 애완동물 냄새 등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담배 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하고요.
활성탄, 블루젤, 유칼립투스,. 티트리 등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냄새 저감을 하기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제 설명은 충분히 드렸으니 차에 설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퇴근하자마자 차 뒷자석에 설치했고 이제 내일 아침 얼마나 냄새가 사라졌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대로 운전하면 굴러다닐 수 있으니 차량 주행 시에는 고정해두던가 시트 아래쪽에 두던가 해야겠습니다. 대형 제품 1개짜리 구매 원하시면 아래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사용 후기
먼저 향은 비누향이 은은하게 나서 크게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뚜껑을 열면 크림치즈, 민트초코 등 여러가지가 떠오르는데 썩 먹고싶게 생기진않았기 때문에 본연의 기능을 위해 차량에 놓았습니다.
다음날 차량에 타니 그동안 스트레스 였던 냄새가 많이 사라진걸 느꼈습니다. 요즘 장마철이라 비도오고 해서 일단 뒷자석에 뒀다가 냄새가 많이 사라지면 트렁크쪽에 놔둘 생각입니다. 작은 사이즈도 2개 정도 더 구매해서 집에 놔둘 생각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